인천콘텐츠코리아랩, 내달 4일 인천대학교에서 힐링콘서트 진행
2015-05-27 14:56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가 총괄하고 인천광역시에서 주관, 인천정보산업진흥원이 진행하는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사업에서 인천대학교 송도산업단지캠퍼스와 함께 많은 청춘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희망을 전하고자 힐링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힐링을 원하는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 청춘멘토 혜민스님과 개그우먼 김신영을 강사로 초빙해 오는 6월 4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인천대학교 송도 캠퍼스 대공연장에서 진행된다.
혜민스님은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의 저자로 현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힐링멘토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힐링콘서트에서의 강연을 통해 바쁜 일상에 지쳐있는 인천시민들과 청년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하고, 치유될 수 있는 용기와 희망을 선사할 예정이다.
해피투게더, 승승장구, 청춘불패 등 재치있는 입담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우먼 김신영은 힐링콘서트를 통해 ‘유쾌한 청춘만들기’를 주제로 청춘들을 위한 희망메시지를 전한다. 꿈과 용기를 잃어가는 인천시민과 청춘들에게 생생한 청춘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6월 4일에 진행되는 힐링콘서트는 인천시민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참여신청은 홈페이지(http://onoffmix.com/event/47167)의 사전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혜민스님의 싸인이 들어있는 도서 증정 및 인천대 난타 동아리와 포크라인 동아리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가 함께 준비돼 있다.
인천콘텐츠코리아랩은 상상력이 창작으로, 창작이 창업으로 이어질 수 있게끔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콘텐츠 분야의 창업생태계 거점 역할을 앞으로도 계속해 나갈 예정이다. 아울러 향후 인천시민을 위한 아이디어 생성을 위해 전폭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