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FC7창원, 차세대 히어로 탄생? 웹툰 발표

2015-05-27 13:47

[사진=TOP FC 제공]

아주경제 정등용 기자 = TOP FC는 오는 29일 오후 5시 풀만 앰배서더 창원 호텔에서 개최되는 TOP FC7 창원 ’초심’ 대회를 앞두고 재미있는 웹툰을 발표했다.

그 동안 TOP FC는 격투마니아이자 의류 디자이너인 마성영 작가가 참여해 격투 선수를 주제로 한 단편 웹툰을 꾸준히 발표해 왔다. 이번 대회는 ‘초심’이라는 주제와 어울리는 신예 강자들이 대거 출전하고, 이들이 각각의 개성을 표출하며 대회전부터 이슈몰이를 해왔다.

이에 마 작가는 최근 대중적 인기를 얻고 있는 어벤저스 등 히어로물에 착안, 금번 TOP FC7 대회 출전 선수들을 히어로물 속의 주인공처럼 소개하는 웹툰을 선보였다. 웹툰 속에서는 메인 이벤터 김두환을 필두로, 미들급 강자 김은수, 난타전을 하는 헬로키티 정유진, 138kg 초고도 비만남에서 창원 대표 파이터로 변신한 인생 역전의 주인공 오세원, 데뷔 전부터 주목을 받고 있는 베일 속의 신예 정다운 등이 등장한다.

이번 웹툰은 격투 커뮤니티와 TOP F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TOP FC7 창원 ‘초심’은 29일 오후 5시부터 경남 창원에 위치한 풀만 앰배서더 창원 호텔 그랜드 볼룸 특설 케이지에서 개최된다. IPTV IB스포츠와 SkyLife 채널48에서 저녁 7시 메인 게임부터 생중계되며 몬스터짐을 통해 인터넷으로도 시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