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코리아, ‘한류 투톱’ 김수현의 '프로듀사'-엑소의 상하이 공연 동시 협찬
2015-05-24 13:05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판다코리아닷컴이 ‘한류 투톱’인 김수현과 엑소의 공식 스폰서사로 나서면서 적극적인 ‘엔터커머스(Entertainment+E-commerce)’ 마케팅에 나섰다.
국내 최대 중화권 한국 정품 직구 쇼핑몰인 판다코리아닷컴은 지난 15일 첫 방송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김수현 주연의 KBS 드라마 '프로듀사'를 공식 협찬하고, 동시에 'EXO PLANET #2–The EXO’luXion- in SHANGHAI'의 공식 스폰서사로 선정돼 후원한다고 24일 밝혔다.
KBS 2TV에서 방영되는 드라마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 PD들의 이야기를 담은 ‘리얼 예능 드라마’로 한류 스타 김수현을 비롯해 차태현·공효진·아이유 등이 출연하고 있다.
한류 최고 인기 아이돌 엑소가 중국서 펼치는 'EXO PLANET #2–The EXO’luXion- in SHANGHAI'콘서트는 오는 30~31일 이틀간 상하이시 메르세데스 벤츠 아레나에서 회당 1만 명씩 총 2회 공연으로 진행된다.
판다코리아닷컴은 또 자사 쇼핑몰 어플리케이션인 ‘판다왕(盼达网)’ 출시를 기념해 앱을 다운로드 받은 팬들을 대상으로 'EXO PLANET #2–The EXO’luXion- in SHANGHAI' 콘서트 티켓(1인 2매)을 공짜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판다코리아닷컴은 중국에 서버를 둔 한국 최대 규모의 ‘한국정품직구쇼핑몰’로 ‘알리페이(Alipay)’를 통한 결제서비스를 도입해 중국 소비자들에게 쇼핑 편의를 제공할 뿐 아니라 한국과 가장 가까운 중국 웨이하이시와 민관 최초 물류 업무협약을 맺은 업체로 알려지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