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정승연 판사' 출연으로 송일국♡정승연 혼례 '화제

2015-05-18 18:26

 [영상=듀오락 TV CF 송일국과 삼둥이 먹방 메이킹 필름 유투브]

 

아주경제 김진수PD, 이주예 아나운서 = 삼둥이, 송일국, 정승연 판사,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송일국, 정승연 판사,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송일국, 정승연 판사,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송일국의 아내 정승연 판사가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송일국이 정승연 판사와 전통 혼례식을 올린 이유가 눈길을 끈다.

2월 방송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대찬인생’에서는 송일국과 아내 정승연 판사의 러브스토리 등이 밝혀지며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패널들은 송일국과 아내 정승연 판사의 러브스토리를 언급하며 “송일국은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을 프린트해서 선물할 만큼 로맨틱한 면모가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송일국과 정승연 판사는 2008년 부부의 연을 맺었으며 슬하에 ‘삼둥이’ 대한-민국-만세를 두고 있다.

또한 정승연 판사와 결혼식 당시 전통 혼례를 한 이유도 “전통 혼례 문화를 세계에 알리고 싶기 때문”이라고 말한 사실이 드러났다.

송일국과 정승연 판사는 실제 결혼식도 전통 혼례로 한복을 차려입고 올렸고 포도주 대신 전통주, 클래식 음악 대신 국악을 틀고 손님들에 나눠주는 피로연 식사도 화합이라는 의미로 비빔밥을 준비했다.

한편, 17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네 가족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송일국의 아내 정승연 판사는 “늦어서 죄송합니다”라고 인사하며 촬영장에 합류했다.

정승연 판사를 본 다른 출연자의 아내들은 “언니 오셨어요”라며 반겼고 엄마의 등장에 삼둥이들은 우르르 몰려들었다. 특히 송민국은 정승연 판사에게 “엄마 보고 싶었어요”라고 애교를 부려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듀오락 유튜브 '듀오락 TV CF 송일국과 삼둥이 먹방 메이킹 필름'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