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학교2015’ 남주혁, 대본 인증샷 공개 ‘심쿵 주의보’

2015-05-19 01:18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배우 남주혁이 ‘후아유’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남주혁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8일 남주혁이 출연 중인 KBS2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의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남주혁의 대본은 보고 또 본 듯 손때가 묻어있고 모서리가 닳아 있다. 남주혁은 색색의 포스트잇으로 촬영 분을 정리한 대본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짓다가도 금세 진지하게 대본에 몰입하는 등 열성적으로 대본 연습 중인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극 중 고등학생 한이안으로 완벽 빙의된 듯한 장난기 가득한 미소가 여성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후아유’는 남주혁, 김소현, 육성재 등 세 사람의 호연과 함께, 미스테리한 내용 전개로 몰입도를 높이고 10대의 풋풋한 연애감정을 생동감 있게 그려내는 등 다채로운 볼거리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지난 1화와 4화에서 남주혁의 반전 근육 몸매가 돋보인 수영 대회 장면, 여심을 뒤흔든 버스 장면 등이 연일 화제를 낳기도 했다.

한편 남주혁은 극 중 고은별(김소현)과 어릴 때부터 친구로, 그녀를 10년 간 짝사랑 중이지만 그녀가 은별이 아닌 쌍둥이 여동생 이은비(김소현)라는 사실을 알아채지 못한다. 그 사이 태광은 그녀가 은비임을 알아차리고 조금씩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기 시작, 이를 알 리 없는 이안은 태광을 의식하며 묘한 대립각을 이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