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카페라떼 사면 추가 음료 '1000원'

2015-05-18 00:00
땡큐커피 컵 홀더 별도 제공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할리스커피(대표 신상철)가 오는 22일까지 커피 한잔 구매 시 추가 한잔을 1000원에 제공하는 ‘땡큐(Thank you)커피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메리카노 또는 카페라떼 주문 시 이벤트 참여 의사를 밝히고 1000원을 추가로 지불하면 ‘Thank you’ 문구와 함께 간단한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는 컵 홀더를 비롯해 아메리카노나 카페라떼 중 원하는 음료 한잔을 더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평소 친구나 동료, 스승, 가족 등에게 말로 하지 못했던 고마운 마음을 커피 한잔의 여유와 함께 전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직접 적은 메시지가 담긴 땡큐커피 홀더를 음료에 끼워 선물하면 된다. 단 이벤트 참여는 해당 기간 내 오후 2시부터 6시까지만 가능하다.

이지은 할리스커피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감사할 분이 많은 5월에 부담 없이 고마움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기획됐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할리스커피는 5월 감사의 달 한정으로 상큼한 일러스트와 ‘Thank you’ 문구가 돋보이는 시즌 땡큐 기프트카드를 판매한다. 20일까지 3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R) 1+1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할리스커피 홈페이지(http://www.hollys.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