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블락비, 카카오톡 리얼콘 출시
2015-05-14 17:01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보이그룹 B1A4 (비원에이포)와 블락비 카카오톡 리얼콘이 출시됐다.
B1A4가 참여한 카카오톡 리얼콘은 기존 애니메이션 기반의 이모티콘에 비해 표정이나 동장 등이 더 리얼하게 현실화하여 살아 움직이는 영상 이모티콘이다. 이번 리얼콘은 B1A4의 깜찍한 말풍선을 통해 일상에서 많이 느끼고 표현하는 감정들을 표현해 B1A4 멤버들이 실제로 카카오톡 대화방에 참여하는 느낌을 줘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번 서비스는 14일 오전 11시에 출시 예정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아이템 스토어 모두에 서 접속 후 이용이 가능하다.
24종으로 구성된 이번 B1A4 리얼콘은 산들의 ‘오구 오구’, 신우의 ‘오빠 잖아”, 바로의 “저거 저거” 등 B1A4의 개성이 담기면서도 평소 대화창에서 사용자들이 자주 쓰는 표현들 위주로 제작되어 실용성을 높였다.
이번 리얼콘 출시를 기념하여, B1A4 애장품 5개와 멤버들 폴라로이드 사진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총 24종으로 구성된 블락비의 ‘보기 드문 리얼콘’은 카카오톡 이용자들이 일반적으로 자주 사용하는 이모티콘을 기반으로 블락비 특유의 개성과 흥이 넘치는 모습을 담은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리얼콘은 현재 카카오톡 내에서 일반적으로 이용되고 있는 이모티콘이나 애니메이션 이모티콘에 비해 표정이나 동작등이 더욱 리얼하게 살아 움직이는 영상 이모티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