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성주·강남과 '덤앤더머' 케미발산… '학교'서 허당 매력 발산

2015-05-14 00:07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유니크의 성주가 첫 예능 신고식을 무사히 마쳤다.

지난 12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학교다녀오겠습니다'에서는 한민고등학교에서의 첫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강남과 성주는 첫 수업으로 화학 과목에 참여했다. 양성자, 중성자, 핵 등 어려운 화학 용어가 난무하는 수업에 두 사람은 시종 어려움을 겪으며, 새로운 덤앤더머 커플로 등극한 것. 또한 수학 수업때는 의욕적으로 수업에 참여하며, 교과서도 펼쳐보고 혼자 자리에 앉아서 암기까지 했지만, 문제풀이를 실패하며 좌중을 폭소케했다.

JTBC ‘학교다녀오겠습니다’에서는 한민고등학교로 전학가게 된 8명의 이색 전학생들의 모습이 전파를 타 화제를 모았으며, 특히 강남과 성주는 새로운 '강나성주' 남남 커플의 탄생을 예고하며 시청자의 기대를 모았다.

한편 유니크의 첫 미니앨범은 중국 4대 사이트인 시나, 텅쉰, 소후 왕 메인 페이지에 등극하고, 시나 웨이보 핫이슈 검색어에 오르면서 뜨거운 인기를 반증했다.

또한 지난 23일에는 중국 '쿠 뮤직 아시아 어워즈(​KU MUSIC ASIAN MUSIC AWARDS)'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첫 번째 미니앨범 [EOEO(이오이오)]에는 '으르렁'의 주역 신혁과 줌바스 뮤직 팩토리가 의기투합하여 유니크의 열정과 파워를 타이틀곡 ‘EOEO(이오이오)’에 담아 냈다. 또한 헐리우드출신의 작곡가 Fingazz(핑거즈)와 francis, Glen Choi(djnüre)등 프로듀서진들이 대거 참여하여 다양한 유니크의 색을 한 앨범에서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