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찍 찾아온 더위, W 서울 워커힐에서 시원하게!

2015-05-12 10:07
W서울 워커힐, 얼리 서머 패키지 론칭

[사진=W서울 워커힐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www.wseoul.com)이 얼리 서머 패키지를 론칭하고 오는 13일부터 29일까지 사전 예약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얼리 서머 패키지 (Early Summer Package)’는 올해 성급히 다가온 여름을 시원하고 실속 있게 보내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원더풀 룸 1박과 W호텔에서 즐기는 2인 뷔페스타일 아침식사, 트렌드 리더들의 플레이그라운드 ‘우바(WooBar)’에서 시원하게 즐기는 W스타일 빙수인 우빙수(Woobingsu/ 1개)가 제공된다.

W 서울의 실내 수영장인 ‘WET’과 넓은 공간과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피트니스센터 ‘FIT’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키친(Kitchen)’과 ‘나무(Namu)’, ‘우바 (WooBar)’ 10% 할인과 ‘어웨이스파(AWAY Spa)’의 스파 트리트먼트 10% 할인 혜택이 더해진다.

이 패키지는 6월1일부터 6월 25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8만9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주말 및 성수기는 추가요금 적용)부터다. 

한편 W 서울 워커힐의 웹사이트 www.wseoul.com 를 통해 패키지를 이용할 시 국내 최초로 고객들이 자신의 스마트폰을 객실 키로 이용할 수 있는 ‘에스피지 키레스 (SPG Keyles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에스피지 키레스란 고객의 스마트폰에 설치된 SPG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사전 모바일 체크인은 물론 가볍게 핸드폰을 객실 문에 터치하는 동작만으로 자신의 객실 문을 열 수 있는 신개념 모바일 서비스이다.

W 서울 워커힐은 SPG Keyless 론칭을 기념하며 오는 5월 13일 부터 29일까지 ‘얼리 섬머 패키지’를 사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당일 패키지 금액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02-202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