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선물 고민? 딜라이트 보청기 5월 프로모션으로 해결

2015-05-08 14:36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국내 보청기 업체 ‘딜라이트 보청기(대표 김재호)’가 창립 5주년 및 가정의 달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지난 15일부터 시작된 이번 프로모션은 ▲한 달 동안 보청기를 무료로 착용해볼 수 있는 무료 체험 ▲고객의 집에서 청력상담 및 보청기 안내를 받을 수 있는 방문 판매 ▲가정의 달 특별 할인 등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보청기를 구입하면 가격 할인뿐 아니라 배터리도 증정 받을 수 있다. 또한, 보청기 양쪽 구입 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어, 어버이날 부모님께 보청기를 선물할 좋은 기회이다.

딜라이트 보청기 관계자는 “딜라이트는 2010년 설립된 이후 비교적 저렴한 보청기 가격과 다양한 성능 및 디자인으로 보청기 시장에서 인기를 얻어왔다"며 “이에 보답하고자 창립 5주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니 보청기 구입을 고려 중인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딜라이트 보청기는 2011년 3D 프린터기술을 도입해 개인별 특성에 맞춘 정교한 맞춤형 보청기를 선보이고 있다. 3D 스캐너를 이용해 귀 모양을 정확하게 인식해 3D 프린팅함으로써 소비자의 귀에 꼭 맞는 보청기를 제작한다. 스캔 자료는 보관되기 때문에 보청기 분실 시에도 언제든지 다시 제작할 수 있다.

딜라이트는 2013년, 2014년 2년 연속으로 사회적 책임 수행 실적을 높게 평가 받아 B 코퍼레이션 기업에 선정된 바 있으며, 제1회 대한민국 사랑받는 기업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받기도 했다.

딜라이트 보청기 5주년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딜라이트 보청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