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 포함] 손호영, 황보미와 만날 당시 아미와 열애설…자전거 데이트 현장 '새삼 눈길'

2015-05-08 01:01

아미 손호영 황보미[사진=아미 트위터, 손호영 공식 홈페이지, 황보미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그룹 god의 손호영이 SBS 스포츠 아나운서 황보미와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가수 아미와의 과거 열애설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연예 전문 매체 디스패치는 지난해 9월 1일 손호영과 아미가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당시 두 사람은 같은 볼링팀 멤버로 편하게 어울리며 자연스럽게 친해졌으며, 이후 등산과 헬스를 함께하며 사랑을 키워왔다고 알려졌다.

하지만 손호영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 측은 "손호영과 아미는 친한 선후배 관계일 뿐이다. 연인 사이는 결코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디스패치가 보도한 손호영과 아미의 자전거 데이트(?) 현장 보러 가기

이에 네티즌들은 "손호영 황보미, 뭐야 대박이네", "손호영 황보미, 설마 양다리였나?", "손호영 황보미, 아미랑 삼각관계는 아니었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 매체는 6일 손호영과 황보미가 지난해 여름부터 만남을 이어오고 있으며, 아미와 열애설이 났을 당시에도 만남을 갖고 있었다고 전했다.

이에 손호영 소속사 측은 "손호영과 황보미는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난 것은 사실이나 최근 만남의 횟수가 적어지며 관계가 소원해져 좋은 친구 사이로 남게 됐다"고 손호영과 황보미의 열애와 동시에 결별을 인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