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신작 ‘드래곤스트라이커’ 5월 출시…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2015-05-06 15:25

[사진제공-넷마블]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 ‘드래곤스트라이커(개발사 심플레이스튜디오)’의 출시 일정을 5월 내로 확정하고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드래곤스트라이커’는 최강 펫 드래곤과 함께 화려한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로 지난 3월 실시한 사전테스트에서 쉽고 빠르게 캐릭터와 펫을 성장시킬 수 있는 ‘자동성장 시스템’과 화끈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성 등에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특히 250여 종의 다양한 펫과 드래곤, 전 세계 이용자간 정령탑을 점령하고 실시간 약탈을 진행하는 점령전, 펫을 이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기는 ‘펫 대전’ 등 다채로운 재미 요소들도 갖추고 있어 ‘레이븐’, ‘마블 퓨처파이트’ 등을 잇는 2015년 모바일 RPG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넷마블은 ‘드래곤스트라이커’ 출시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한 모든 이용자에게 보석, 골드, 모래시계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 공식카페 게시판에 ‘드래곤스트라이커’를 응원하는 재미있는 글을 남긴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공식카페 가입자 수에 따라 출시 후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사전테스트를 통해 수렴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기대 그 이상의 재미를 선사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며, “공식카페를 통해 ‘점령전’, ‘자동성장’ 등 주요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으니 ‘드래곤스트라이커’의 핵심적인 재미를 미리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드래곤스트라이커’ 및 사전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페이지(http://nes.netmarble.net/event/dstriker/27)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ragonstrik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