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윤아 파리의 여름, 핫 패션 키워드는 '린넨 재킷'

2015-05-06 00:06

[사진 = 조르쥬 레쉬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초여름을 방불케 하는 한낮의 고온 현상이 계속되며 여름 패션을 찾는 사람들이 눈에 띄게 늘어났다. 다소 일찍 찾아온 더위에 시원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린넨’에 주목 하는 것은 어떨까? 우아한 스타일의 워너비 스타 송윤아의 패션 속 시크한 린넨 재킷 패션을 살펴보자.

화보 속 송윤아는 깅엄체크가 돋보이는 린넨 재킷에 미니멀한 H라인 스커트, 글레디에이터 힐로 여름 시즌 프렌치 시크 룩을 완성했다. 에나멜 벨트로 허리라인을 잡아 여성스러운 라인을 살리는 것 또한 잊지 않았다.

송윤아가 착용한 재킷은 2015 S/S시즌 조르쥬 레쉬가 선보이는 린넨 소재의 롱 재킷. 손끝의 질감이 약간 거칠게 느껴질 수 있는 린넨의 소재 특성을 특수 워싱으로 소프트하게 표현했으며, 롱 재킷이지만 스트링을 조이는 디자인으로 사파리 재킷처럼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다.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싶다면 화보 속 송윤아처럼 스커트, 드레스 슈즈와 매치하거나 벨트를 활용해 허리 라인에 포인트를 주어 페미닌한 섬머룩을 완성해보자. 혹은 데님팬츠, 슬리브리스 등을 활용해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린넨 재킷은 프렌치 감성이 느껴지는 체크부터 스카이 블루, 네이비, 화이트 등 다양한 컬러로 준비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무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청량감 있는 착용감과 스타일리시한 패션센스를 뽐낼 수 있는 올 여름 필수 아이템이다.

한편, 조르쥬 레쉬 린넨 3종 세트는 오는 6일 아침 9시 20분 롯데홈쇼핑 방송 및 롯데홈쇼핑 공식몰(www.lottei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