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FC인큐베이팅그룹’ 프랜차이즈 컨설팅의 관건은 전문화되고 체계적인 컨설팅
2015-05-06 10:00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현재 매장을 운영하고 있거나 프랜차이즈 사업을 이미 하고 있는 사람은 사업 확장을 한번쯤 고려하게 된다. 하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많은 인력과 비용, 전문화된 체계가 갖추어져야 하기 때문에 쉽사리 결정 내리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럴 때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www.cubefc.co.kr)과 같이 각 분야의 전문가가 운영하고 풍부한 경험이 있는 프랜차이즈 컨설팅 전문 기업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은 200여개의 업체들의 컨설팅을 맡으며 그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들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컨설팅을 제공 함으로서 성공적인 프랜차이즈시스템을 구축 할 수 있도록 한다.
브랜드 기획, 법률 및 경영컨설팅, 매뉴얼제공, 마케팅 등 프랜차이즈 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세심하게 컨설팅해주고 또한 그간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이 구축해 놓은 시스템이나 체계들을 십분 이용해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의 배성우 대표는 “복잡하고 어려운 과정들로 인해 프랜차이즈 사업을 망설이는 이들이 많다. 이럴 때는 전문적인 역량과 풍부한 경험, 체계적인 컨설팅 시스템을 갖춘 컨설팅 업체를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전했다.
또한 “가맹점 희망자가 많아 프랜차이즈 사업을 희망하는 분들, 프랜차이즈 신규개발이 필요한 분들, 새로운 브랜드를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시작하고 싶은 모든 분들에게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의 노하우가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