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시즌3 사전 예약 프로모션 실시

2015-04-30 15:23

[사진제공-게임빌]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별이되어라!’의 시즌3를 내세워 본격 세몰이를 예고하고 나섰다.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세 번째 시즌인 ‘일곱 개의 열쇠’의 오픈을 앞두고 30일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12일까지 진행되며, 게임빌은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SSS급 동료뽑기권’과 인기 웹툰 ‘윌유메리미’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사전 예약 친구 초대의 성공 인원에 따라 ‘동료뽑기권’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5월 중순으로 예정된 ‘별이되어라! 시즌3 업데이트에서는 새롭게 ‘전설의 보덴 종족’이 등장하고, 신규 캐릭터 ‘성기사’ 및 ‘동료 장비 슬롯’이 추가되는 등 대형 콘텐츠가 오픈된다. 시즌2에 이어 1년 만에 등장하는 역대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라서 유저들의 관심이 최고조에 달할 전망이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 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특히 이 게임은 개발사와 퍼블리셔의 시너지를 통해 15개월째 흥행하면서 국내 대표 스테디셀러로 안착했다. 상반기에는 해외 공략도 예정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업데이트 사전 예약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blaz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