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눈스퀘어', 5월 17일까지 식당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풍성

2015-04-30 09:45

[사진=눈스퀘어 제공]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명동에 위치한 복합 쇼핑몰 ‘눈스퀘어’에서 30일부터 5월 17일까지 6층 F&B(Food and Beverage) 매장 리뉴얼을 기념한 이벤트를 벌인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하고 6층 이벤트 부스를 방문하면 구매금액대별로 가온길 인절미 찰떡 아이스와 더바디샵 샤워젤, 라네즈 투톤립, CGV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소진 시 종료). 이와 함께 싱가포르항공 항공권 응모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눈스퀘어에 입점한 매장들도 증정 및 할인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입점된 글로벌 슈즈 SPA 브랜드 ‘슈스파’에서는 에코백 증정(선착순)과 할인 이벤트를 벌이고 ‘찰스앤키스’ 매장에서는 구매객에게 덧신세트를 증정한다. 탐앤탐스·스쿨푸드·가온길·레벨5 등 다양한 매장들이 할인과 증정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이번에 리뉴얼 된 눈스퀘어 6층 F&B 코너에는 한국인 뿐 아니라 명동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매드포갈릭·무명식당·버거비·신라면옥·타이가든 등 다양한 종류의 레스토랑들이 새 단장을 마쳤다. 지하 1층에는 한국적인 디저트 카페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온길도 합류해 명동 쇼핑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고 한다.

이 업체 황지영 과장은 “눈스퀘어는 고객들이 한 곳에서 쇼핑, 음식, 엔터테인먼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다”며 "패션·잡화는 물론 F&B 매장 강화를 통해 진정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명동의 대표 복합 쇼핑몰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