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월, 전세기로 떠나는 특별한 여행

2015-04-30 09:32
KRT여행사, 여름 성수기 전세기 여행상품 출시

[사진=KRT여행사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KRT(대표이사 장형조, www.krt.co.kr)에서 여름 전세기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KRT 특별 전세기 상품은 다가올 여름 휴가 시즌에 떠나기 좋은 인기 여행지 유럽 발칸지역과 그리스를 여행 할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돼 있다.

베니스 특별 전세기 상품은 발칸 지역 여행 상품을 업계 최초로 발굴해 판매한 KRT의 여행 노하우가 집약된 상품이다. 발칸은 직항 노선이 따로 없기 때문에 베니스로 입국해 발칸으로 이동하는 코스로 구성돼 있다.

꽃보다 시리즈의 인기를 다시금 실감하듯 최근 방영 중인 그리스 편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이번 KRT에서 선보이는 그리스 특별 전세기 상품은 그리스 남부 일주 관광형 상품과 산토리니와 그리스를 일주하는 휴양형 상품 두 가지 테마로 나누어 상품을 구성했다.

KRT 유럽팀 관계자는 “발칸지역 상품은 KRT에서 애정을 갖고 자신 있게 내놓는 상품인 만큼 타사 상품과 비교해 일정, 가격 그리고 여행을 다녀온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아 다가올 성수기 시즌을 기대하고 있다.” 며, “최근 방영 중인 꽃할배 그리스편의 인기로 지속적인 수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그리스 일주 상품도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KRT 특별 전세기 상품의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krt.co.kr) 또는 문의전화(1588-004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