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성남 중원 신상진 당선자 "중원 발전 이끌겠다"
2015-04-29 22:28
[사진=신상진 후보 캠프]
아주경제 김혜란 기자 = 4·29 재·보궐선거 경기 성남 중원에서 당선된 신상진 새누리당 후보가 29일 밤 10시 10분께 "중원 구민의 뜻을 받들어 중원구 발전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하겠다"며 당선 소감을 밝혔다.
다음은 신 후보의 당선 소감이다.
"존경하는 중원구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이번 4·29 보궐 선거는 우리 중원 구민의 승리이자 자유민주주의를 존중하는 대다수 국민의 승리이며 잃어버린 3년의 회복을 바라고 잃어버린 중원의 자존심을 회복하고자 한 우리 모두의 승리입니다.
이번 보궐선거의 결과에서 보듯이 우리 중원구민 여러분들은 중원구의 발전을 택하셨습니다.
오늘 이 순간부터 저는 우리 구민들의 뜻을 받들어 중원구의 발전을 위해 제가 여러분들께 드린 약속들을 하나하나 지켜 나가겠습니다. 선거를 준비했던 시간보다 더 바쁘고, 더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집권 여당의 3선 의원을 만들어주신 여러분께 다시 한 번 분명히 약속드립니다. 저 신상진 반드시 해 내겠습니다.
정환석 새정치민주연합 후보와 김미희 무소속 후보, 또 두 분을 지지해 주셨던 중원 구민 여러분 이제 우리는 중원구의 발전을 위해 하나로 똘똘 뭉쳐야합니다. 두 분의 공약 중 중원 발전을 위해 좋은 것이 있다면 과감히 수용해서 제가 반드시 해내겠습니다. 중원 발전을 위해서라도 힘을 합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중원구민 여러분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약속을 꼭 지켜 나가는 진정한 일꾼이 되겠습니다. 저 신상진 꼭 해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