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게임즈, 온라인 MMORPG ‘파이널판타지14’ 정식 홈페이지 오픈

2015-04-29 17:37

[사진제공-액토즈게임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액토즈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작 MMORPG ‘파이널판타지14’의 정식 홈페이지(http://ff14.co.kr)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정식 홈페이지에선 게임에 관한 정보 및 영상, 아트웍, 윈도우 테마 등은 물론, 향후 진행되는 각종 테스트 및 정식 서비스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에오르제아 역사 전서’와 ‘월간 에오르제아’ 등 새로운 컨텐츠를 통해 딱딱한 텍스트 형태의 정보가 아닌 시각화된 정보를 유저에게 전달한다.

‘에오르제아 역사 전서’는 ‘파이널판타지14’의 세계관, 종족, 직업, 스킬 등 다양한 정보를 도서 형태로 제공하는 것으로, 이번에 공개된 1권에선 게임의 배경인 ‘하이델린’ 행성과 ‘에오르제아’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각 종족에 대한 정보가 각각 담겨 있다.

이어, ‘월간 에오르제아’를 통해 매달 새로운 정보를 소개한다. 해당 컨텐츠는 GM들이 직접 실험하고 취재해 제작되는 것으로 보다 재미있게 게임에 대한 소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액토즈게임즈는 정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틀린 그림 찾기’와 ‘파이널판타지14가 좋아요’등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먼저, ‘틀린 그림 찾기’는 4월 29일부터 6월 9일까지 정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유저는 매일 새롭게 제공되는 두 개의 그림을 비교해 틀린 그림의 숫자를 맞추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매주 수요일에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문화 상품권(5000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더불어, 오는 5월 13일까지 ‘파이널판타지가14가 좋아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파이널판타지14’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뒤 전체 공개로 자신의 페이스북에 정식 홈페이지를 공유하면, 참여한 유저 중 선정된 100명에게 ‘CBT 참여권’ 및 ‘문화상품권(1만원권)’을 제공한다.

액토즈게임즈 온라인사업 본부 배성곤 부사장은 “올해 최고의 모험을 선물할 ‘파이널판타지14’의 정식 홈페이지가 오픈했다”라며 “테스트부터 정식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보다 다양하고 새로운 홈페이지 컨텐츠를 통해 게임의 매력을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