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배틀쉽’ 3.2 업데이트 실시

2015-04-28 15:54

[사진제공-네오싸이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이 서비스하고 게임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배틀쉽’이 3.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배틀쉽은 3.2 업데이트를 통해 연맹 고급 엘리트 스테이지와 연맹명 및 캐릭터명 변경 아이템을 추가한다. 또한 군사훈련 보상 아이템을 강화하고, 부품 강화 시 재료 자동선택 기능과 소탕쿠폰 아이템 추가 및 스테이지 소탕 기능을 더했다.

이와 함께 운석 초기화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이용자의 사용편의성 증대와 신규 기능으로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28일부터 오는 5월 5일(화)까지 해당 기간 중 접속한 게이머에게 소탕쿠폰(32개), 공중지원(3개), 펄스폭탄(2개) 등의 게임아이템을 증정하며 고급 엘리트 스테이지에 도전하고 공식 카페에 스크린샷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32명에게 운석 320개를 지급한다.

또한 하루 두 번 정해진 시간(12시~13시, 18시~19시)에 게임에 접속하면 에너지 5개가 지급되며 1일부터 이벤트 종료 기간 동안 자주색 부품상자, 집능모듈상자IV, 운석 컨테이너, 엘리트 강습상자 등 인기 아이템을 한정적으로 판매한다.

특히 29일부터 5일까지 군사 훈련 랭킹 320위 이상 랭킹에 도달하면 매일 32명을 추첨하여 소탕쿠폰(32개) 등의 게임아이템을 증정한다.

이번 ‘배틀쉽’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obattleship)및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oBTShip?fref=t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