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실버코리아, 어버이날 맞아 ‘엄마 사랑해’ 캠페인 진행

2015-04-28 01:11

[사진=미즈실버코리아]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미즈실버코리아와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미즈실버코리아에서는 이달 20일부터 부모님을 위한 감사 이벤트, ‘엄마 사랑해’ 캠페인을 진행한다.

'엄마 사랑해' 캠페인은, 평소 고맙고 소중한 엄마에게 부끄러워 표현하지 못한 사랑을 전하는 캠페인으로, 가족 간의 정과 돈독한 애정을 나눌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미즈실버코리아 네이버 공식 카페에 댓글을 남기고 엄마에게 스킨쉽하는 사진을 찍어 올리면 추첨을 통해 5월 9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 당첨된 사람에게는 엄마를 톱스타, 톱모델로 만들 수 있는 스튜디오 프로필 사진 촬영권과 서울공연예술센터에서 진행되는 전문 중견배우, 전문 모델의 기본 과정인 시니어 모델 수업 3개월 무료 수강권이 증정된다.

미즈실버코리아와 함께하는 어버이날 감동이벤트 ‘엄마 사랑해’ 캠페인은 2015년 5월 8일 오후 6시 마감된다.

미즈실버코리아 집행위원장 애나박 대표는 "이번 엄마 사랑해 캠페인을 통해 각박한 사회 속에 잠시나마 소중한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 한국의 자랑스러운 효 문화정신을 드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련느 취지의 행사"라면서 "가족 간, 나아가 세대 간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데 힘쓸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