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혜택이 풍성한 ‘올림 카드’로 인기 몰이 중
2015-04-27 14:56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KB국민카드가 선보인 ‘KB국민 굿데이 올림카드’ 등 올림카드 시리즈가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 몰이 중이다.
이 카드들은 고객이 비용 효율성을 고려해 본인에게 적합한 카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연회비에 따라 혜택 수준을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카드는 앞으로도 고객 요구와 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합리적인 카드 생활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우선 KB국민카드가 지난 2월 말 선보인 ‘KB국민 굿데이 올림카드’와 ‘KB국민 와이즈 올림카드’는 기존 ‘KB국민 굿데이카드’와 ‘KB국민 와이즈카드’의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을 강화한 상품이다.
‘KB국민 굿데이 올림카드’는 주유, 통신, 대중교통 등 생활밀착형 업종 할인에 대형마트 및 해외직구 등 해외 가맹점 할인을 추가했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증가에 따라 할인 업종과 혜택의 규모가 커지는 것이 특징이다.
‘KB국민 와이즈 올림카드’는 카드 이용 패턴에 따라 최적화된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기존 ‘KB국민 와이즈카드’에 국내 모든 가맹점 포인트 기본 적립 혜택을 강화했다. 또 주말, 공휴일 및 해외직구 등 해외 가맹점 이용 시 포인트 더블적립 혜택을 추가했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카드 이용금액의 0.7%가 포인트리로 기본 적립된다.
이달 초 출시된 ‘KB국민 가온올림카드(실속형)’는 합리적인 수준의 연회비로 국내외 가맹점에서 실속 있게 카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