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국제꽃박람회 포 토 뉴 스

2015-04-27 09:51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고양시 고양국제꽃박람회가  다음달 10일까지 개최 한다.
 

[고양시제공=호수공원 고양이가족정원]

◆호수공원에 떠있는 ‘고양 고양이가족’

이번 꽃박람회는 드넓은 호수 위에 귀엽게 앉아 있는 고양이 가족을 볼 수 있다. ‘고양이 가족 정원’에서는 고양이 가족 정원 베스트 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양이 가족을 배경으로 즐거운 추억이 담긴 사진을 촬영하여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매일 5명에게 고양시 ‘고양이 인형’을 선물한다. 예쁜 사진도 찍고 인형도 받아갈 수 있는 즐거움이 숨어있는 현장이벤트!

 

[고양시제공=레고체험관 공던지기 이벤트]

◆레고체험관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어린이들

2015고양국제꽃박람회를 찾은 어린이들의 필수 코스는 레고체험관! 부모와 어린이들 함께 감성을 키울 수 있는 레고 놀이 체험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레고 체험관에서 진행하는 ‘5개 중 3개를 명중하라’ 이벤트에 참여하면 스티커북과 홀로그램 스티커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사진은 레고놀이 체험관의 ‘공 던지기’ 이벤트에 참여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아이들의 모습.
 

[고양시제공]

◆야외 정원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2015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는 부모들이 어린 시절을 회상하며 아이들과 옛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사진은 아빠, 엄마와 함께 꽃박람회를 찾은 어린이가 생소한 우물 펌프를 만지며 가족만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있는 모습. 온 가족이 함께 도란도란 즐길 수 있는 코스로 오소도손정원, 오솔길향수정원과 둘이하나로정원을 추천한다. 꽃박람회장을 찾아 우리 가족만의 행복한 이야기를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고양시제공]

◆‘실로폰정원’에서 실로폰 연주에 빠진 아이들

2015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는 야외에 실리폰이 전시되어 있는 ‘실리폰 정원’을 만날 수 있다. 여기서는 악보와 함께 전시된 실로폰으로 간단한 동요를 연주해볼 수 있다. 실로폰을 연주하며 동심의 세계에 빠져볼까? 사진은 발걸음을 멈추고 실로폰 동요 연주에 푹 빠진 어린이들의 모습.
 

[고양시제공]

◆고양신한류합창관 ‘고양, 고양이’벽면에서 사진찍는 관람객들

화려한 연출과 포토존이 돋보이는 ‘고양신한류합창관’은 ‘썸씽인고양’, ‘꽃아름평화나래’, ‘톡톡플라워아티움’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에서도 많은 인기를 끄는 포토존은 비모란 선인장 3만개로 만든 ‘고양, 고양이’ 벽면. 사진은 고양이 벽면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관람객들의 모습.
 

[고양시제공]

◆행복둥지 정원무대 어린이 공연

꽃박람회장의 야외정원과 각종 실내전시를 돌아보느라 지쳤다면 행복둥지무대 앞에서 잠시 쉬어 가는건 어떨까? 꽃박람회 기간 중 행복둥지무대에서는 전통공연부터 댄스와 가요까지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꽃향기 속에서 호수를 바라보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외 호반무대와 스트리트 무대에서도 공연이 펼쳐진다. 사진은 행복둥지 정원무대에서 멋진 공연을 선보이고 있는 어린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