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국제꽃박람회 포 토 뉴 스
2015-04-27 09:51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고양시 고양국제꽃박람회가 다음달 10일까지 개최 한다.
이번 꽃박람회는 드넓은 호수 위에 귀엽게 앉아 있는 고양이 가족을 볼 수 있다. ‘고양이 가족 정원’에서는 고양이 가족 정원 베스트 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양이 가족을 배경으로 즐거운 추억이 담긴 사진을 촬영하여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매일 5명에게 고양시 ‘고양이 인형’을 선물한다. 예쁜 사진도 찍고 인형도 받아갈 수 있는 즐거움이 숨어있는 현장이벤트!
2015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는 부모들이 어린 시절을 회상하며 아이들과 옛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사진은 아빠, 엄마와 함께 꽃박람회를 찾은 어린이가 생소한 우물 펌프를 만지며 가족만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있는 모습. 온 가족이 함께 도란도란 즐길 수 있는 코스로 오소도손정원, 오솔길향수정원과 둘이하나로정원을 추천한다. 꽃박람회장을 찾아 우리 가족만의 행복한 이야기를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화려한 연출과 포토존이 돋보이는 ‘고양신한류합창관’은 ‘썸씽인고양’, ‘꽃아름평화나래’, ‘톡톡플라워아티움’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에서도 많은 인기를 끄는 포토존은 비모란 선인장 3만개로 만든 ‘고양, 고양이’ 벽면. 사진은 고양이 벽면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관람객들의 모습.
꽃박람회장의 야외정원과 각종 실내전시를 돌아보느라 지쳤다면 행복둥지무대 앞에서 잠시 쉬어 가는건 어떨까? 꽃박람회 기간 중 행복둥지무대에서는 전통공연부터 댄스와 가요까지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꽃향기 속에서 호수를 바라보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외 호반무대와 스트리트 무대에서도 공연이 펼쳐진다. 사진은 행복둥지 정원무대에서 멋진 공연을 선보이고 있는 어린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