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소유미, ‘흔들어주세요’로 남심 흔들

2015-04-26 17:38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소유하고 싶은 여자 소유미가 남심(男心)을 흔들었다.

26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최근 트로트로 데뷔한 소유미가 ’흔들어주세요‘ 무대를 선보였다.

소유미는 노란 체크무늬 치마와 파스텔톤의 니트를 매치한 패션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소유미는 트레이드 마크인 분홍 곰돌이와 재미있는 안무와 중독성 있는 노래로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소유미는 인형 같은 외모와 깜찍한 안무로 남심을 흔들어 대박 조짐을 보였다. 소유미는 일렉트롯(Electrot)이라는 신선한 장르와 장윤정-홍진영의 뒤를 잇는 빼어난 미모로 방송되는 족족 화제를 모으며 가요계에 다시 한 번 트로트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싱글 ‘흔들어주세요’는 이현도가 직접 프로듀싱 했으며, 재미있고 중독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일렉트롯(Electrot) 곡으로 소유미의 개성 넘치는 창법과 만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인기가요’에는 EXO(엑소), EXID, 지누션 feat. 장한나, M&D(미아리&단계동), 달샤벳, 블락비 바스타즈, 박보람, 러블리즈, 혜이니, 크로스진, 오마이걸, 디아크, 라붐, A.CIAN, CLC, 유니크, 신지수, 크레용팝 등이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