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한국 론칭 30주년 기념 행사

2015-04-25 00:01

[사진제공=라코스테]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라코스테가 라코스테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라코스테 한국 론칭 30주년을 기념한다. 8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라코스테의 아이콘인 피케 폴로의 세계 속으로 초대하는 '폴로 보야지 인 서울' 행사를 진행한다.

4월 24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라코스테 폴로의 세계 속으로'라는 주제로, 8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라코스테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피케 폴로 컬렉션을 집중 조명하는 행사다.

오감으로 폴로 셔츠의 세계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는 물론 2015년 뉴 프리미엄 피케 폴로 전시를 만날 수 있다. 이번 시즌 라코스테가 선보이는 다양하고 혁신적인 스타일의 폴로 컬렉션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라코스테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레거시 월과 곳곳에서 느껴지는 헤리티지 무드의 인테리어, 전 세계의 패션 피플 및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해 화제를 모은 글로벌 프로젝트 #MyLacostePolo(마이 라코스테 폴로) 캠페인의 이미지들을 볼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했다.

그 밖에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피케 폴로 콜렉션 구매 고객에게는 자수로 이니셜을 새겨주는 엠브로이더리 무료 서비스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