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퉁불퉁 각진 얼굴, 카란데v라인으로 작고 갸름하게

2015-04-24 15:41
위즈덤성형외과, 원장과의 일대일 상담으로 맞춤형 수술 진행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아무리 이목구비가 예쁘다고 하더라도 얼굴형이 갸름하지 않고, 울퉁붕퉁하거나 각이 지면 이미지가 확 달라보인다. 피부 탄력이 없어서 볼살이 처지는 경우도 V라인의 예쁜 얼굴형을 망가뜨리는 요인 중 하나다.

아름다운 얼굴형을 갖기 위해 많은 이들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안면윤곽 수술, 사각턱 수술 등 칼을 대는 각종 수술도 마다하지 않는 경우도 많다. 하지만 이러한 수술은 부작용의 위험과 통증을 수반한다는 한계가 있어 주의를 요한다.

이에 최근에는 이러한 단점을 개선하여 칼을 대지 않고도 V라인의 예쁜 얼굴형을 소유할 수 있는 '카란데V라인' 수술법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카란데 브이라인은 환자 각각의 얼굴형에 따른 맞춤형 수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술시간과 회복기간이 짧아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카란데V라인'은 △ 앞모습 뿐 아니라 옆모습도 갸름하길 원하는 사람 △ 입체적인 얼굴을 원하는 사람 △돌출된 뼈나 안면근육 등이 콤플렉스인 사람 △뼈 수술 없이 작은 얼굴을 원하는 사람 △개인별 맞춤 성형을 원하는 사람 △처진 볼살과 턱밑살로 고민인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위즈덤성형외과 이철용 원장은 "카란데 V라인 수술은 얼굴에 굴곡을 만들기 위해서는 뼈를 깎는 고통이 있어야 한다는 기본적인 고정관념을 탈피하고 칼을 쓰지 않고 작고 입체적이면서도 볼륨감있는 얼굴을 만드는 수술"이라면서도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의 얼굴형의 문제점을 정확히 파악한 후 수술을 진행해야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고 조언했다.

[위즈덤 성형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