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준의 여자 손수현vs어벤져스2 개봉 수현,같은 이대 출신 순수vs섹시 격돌
2015-04-24 00:03
23일 한 매체는 모델 겸 배우 손수현(27)이 15세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이해준(42) 영화감독과 열애 중이라고 전했다. 또한 배우 수현은 이날 영화 어벤져스2가 한국에서 개봉하면서 주목을 받았다.
중3 때부터 국악을 배우기 시작한 손수현은 이화여자대학교 한국음악과를 졸업한 뒤 현재 동대학원에서 아쟁을 전공하고 있다.
손수현은 피팅모델 출신으로 늘씬한 몸매를 소유하고 있지만 동양적인 귀여운 얼굴로 한국의 '아오이 유우'라는 별명도 얻었다.
그녀의 이름이 대중에 알려진 것은 지난 2013년 그룹 버스커버스커의 뮤직비디오 출연이 계기다.
손수현은 뮤직비디오로 등장하기 전에 쇼핑몰 '프롬비기닝'의 피팅모델을 했다. 쇼핑몰 모델로 유명해지면서 자연스럽게 뮤직비디오를 찍고 배우의 길에 들어섰다.
반면 배우 수현은 이화여자대학교에서 국제학을 전공했고,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했다.
또한 2012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시트콤부문 여자우수상을 수상한 전적이 있다.
어벤져스2에서 수현이 맡은 닥터 헬렌 조는 마블의 한국계 캐릭터 아마데우스 조의 어머니로 아이언맨 토니 스타크(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인정하는 유전공학 분야의 천재 과학자이다.
이해준의 여자 손수현과 어벤져스2 개봉 수현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해준의 여자 손수현과 어벤져스2 개봉 수현,한명은 순수한 멋이 있고 한명은 섹시한 멋이 있네요","이해준의 여자 손수현과 어벤져스2 개봉 수현,순수와 섹시 제대로 붙었네요","이해준의 여자 손수현과 어벤져스2 개봉 수현,두 분다 응원 할게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해준의 여자 손수현vs어벤져스2 개봉 수현,같은 이대 출신 순수vs섹시 격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