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호텔서울, 가정의 달 기념 프로모션 선봬

2015-04-21 09:09

[사진=더케이호텔 서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더케이호텔서울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각종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더케이호텔서울에서는 5월 한 달 동안 가정의 달 기념 특선 메뉴를 출시한다.

우첼로에서는 안심 6코스로 구성된 패밀리 세트를 선보이고 뷔페 더파크에서는 스타셰프 특선 코너를 운영, 평일에 한해 1일 2종의 스페셜 메뉴를 제공한다.

5월 5일에는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뷔페 레스토랑 더파크에서 어린이들에게 인기있는 어린이 메뉴 5종을 판매한다.

인원 제한 없이 어린이 고객(만 5세~12세)의 식사가 50% 할인과 함께 스페셜 이벤트로 페이스 페인팅과 캐릭터 풍선 증정 행사도 2회(12시~15시/18시~21시)에 걸쳐 진행된다.

5월 8일부터 10일까지는 어버이날 프로모션으로 우첼로에서는 패밀리 세트 주문 시 페리에 탄산수 2병(1세트 기준)제공하고 어버이날 당일에는 런치/디너 각 선착순 15명에게 어버이날 패밀리 세트를 주문 시 꽃바구니를 증정한다.

또 더파크에서는 부모님 동반 4인 이상 식사 시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5월 더파크 뷔페 이용 시 클라우드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우첼로 및 더파크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객실이용권, 뷔페 2인 이용권, 슈퍼잼 튜브세트 등 푸짐한 선물의 경품 이벤트도 준비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더케이호텔서울 홈페이지(http://www.thek-hote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