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가정의 달 맞이 어린이 미술대회 개최

2015-04-21 07:37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홍원기)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제2회 한화리조트 어린이 미술대회’를 개최한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와 대천 파로스, 양평, 경주 및 제이드가든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문화 활동을 경험할 수 어린이 문화 예술 축제다.

5월 2일 토요일(단, 대천은 3일 일요일)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가족과 함께하는 신나는 여행’을 주제로 한 크레파스화 미술대회다. 유치원생부터 초등학생까지 각 업장별 선착순 200명씩 접수를 받는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자에게는 스케치북과 크레파스, 개인용 돗자리를 제공한다. 리조트 투숙객 및 지역 주민 대상으로 각 업장에서 유선 예약 및 현장 접수가 가능하다.

4곳의 리조트에서는 행사 당일 심사를 통해 시상을 진행하며 총 300만원 상당의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된다.

제이드가든은 행사 2주 후 홈페이지를 통해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www.hanwharesor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어린이 미술대회를 맞이하여 키다리 삐에로의 요술풍선 만들기와 보물찾기, 라이브가수의 축하공연 등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5월 관광주간을 맞아 한화리조트 6개 업장에서 스탬프 투어 이벤트 ‘다같이 돌자! 콘도 한바퀴!’를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10일까지 한화리조트 해운대 티볼리와 산정호수 안시, 백암, 수안보, 제주, 지리산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각 리조트의 숨겨진 명소를 찾아 스탬프를 찍고 미션을 완성하면 어린이 캐치볼 또는 등산용 손수건 등의 상품을 증정하는 내용으로, 스탬프 투어 북은 프런트에서 받을 수 있다. 02-729-59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