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크루세이더 퀘스트’,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2015-04-17 14:55

[사진제공-NHN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한 스마트폰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대규모 업데이트인 ‘초월무기’와 ‘영혼요새’를 적용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초창기 콘솔 명작 게임들을 연상케 하는 픽셀아트 그래픽과 3-Match 방식의 독특한 룰, 그리고 여신을 구하는 탄탄한 스토리로 많은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최근 프로팀 ‘Rz Cos’의 모델들이 출연한 코스튬 플레이 관련 영상을 유투브(http://youtu.be/7fLw59w9r0k)에 공개하며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초월무기’는 특정 용사만이 착용 가능한 1:1 매칭의 무기로, 용사의 성능을 대폭 향상시키며 해당 용사에 맞는 패시브가 강화되는 특징이 있다. 재료 아이템을 사용, 랜덤한 용사의 무기로 초월이 가능하며, 이 레어 아이템은 용사 자신의 한계를 뛰어 넘을 수 있다.

초월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수정검의 가루와 결정, 조각 등 특수한 재료 아이템이 필요한데, 이는 새로 추가된 ‘영혼요새’ 던전에서 획득 가능하다. 한 명의 용사가 하루에 한번만 입장할 수 있는 ‘영혼요새’는 에피소드2의 하드모드 2-1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야 하며, 전체 리셋을 통해 진척도 및 용사 사용여부를 초기화 해 더욱 빠르게 ‘초월무기’를 제작할 수 있다.

NHN엔터는 ‘초월무기’와 ‘영혼요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 동안 ‘일주일의 행복’이란 접속 보상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아이템인 햄버거와 우유, 딸기파이는 물론 명예와 보석 그리고 황금계약서도 받을 수 있다. 또 보석 구매 시 추가 보석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시나리오 모드를 플레이하면 보상 상자 드랍률이 상승하는 이벤트도 20일까지 열린다.

이 외에도 황금계약서에서 고급 용사 탄생 확률이 높아지는 ‘나는 황금마차를 보고싶다’ 이벤트는 물론, 인기 용사 기파랑, NO.9, 히카리의 획득 확률이 증가하는 ‘한발에 한놈!’ 이벤트도 진행한다.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http://hgurl.me/alT)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rusadersQuest.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