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크루세이더 퀘스트’,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2015-04-17 14:55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한 스마트폰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대규모 업데이트인 ‘초월무기’와 ‘영혼요새’를 적용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초창기 콘솔 명작 게임들을 연상케 하는 픽셀아트 그래픽과 3-Match 방식의 독특한 룰, 그리고 여신을 구하는 탄탄한 스토리로 많은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최근 프로팀 ‘Rz Cos’의 모델들이 출연한 코스튬 플레이 관련 영상을 유투브(http://youtu.be/7fLw59w9r0k)에 공개하며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초월무기’는 특정 용사만이 착용 가능한 1:1 매칭의 무기로, 용사의 성능을 대폭 향상시키며 해당 용사에 맞는 패시브가 강화되는 특징이 있다. 재료 아이템을 사용, 랜덤한 용사의 무기로 초월이 가능하며, 이 레어 아이템은 용사 자신의 한계를 뛰어 넘을 수 있다.
NHN엔터는 ‘초월무기’와 ‘영혼요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 동안 ‘일주일의 행복’이란 접속 보상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아이템인 햄버거와 우유, 딸기파이는 물론 명예와 보석 그리고 황금계약서도 받을 수 있다. 또 보석 구매 시 추가 보석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시나리오 모드를 플레이하면 보상 상자 드랍률이 상승하는 이벤트도 20일까지 열린다.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http://hgurl.me/alT)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rusadersQuest.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