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그룹사 공채 소식 이어져

2015-04-17 08:05

[자료=인크루트]


아주경제 강규혁 기자 =기업들의 상반기 공채가 본격적으로 진행 중이다. 큰 규모와 복지혜택을 자랑하는 30대 그룹의 공채도 이어지고 있다.

LS엠트론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경력직은 전자부품, 자동차부품, 트랙터, 사출 부문을, 신입은 구매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구매의 경우 원산지 관리사 등 무역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지원접수는 오는 20일 자정까지며, 토익 700점 이상 지원 가능하다.

KT가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영업마케팅, 네트워크, 보안, 전원, 달인채용이며 전공은 무관하다. 영업마케팅을 제외한 4개 분야는 관련 학과 전공자를 우대한다. 접수는 20일 오후 6시까지다.

LG디스플레이는 R&D, Sales/Marketing, HR, 경영지원/총무, 품질, 구매 분야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LG그룹의 올해 상반기 신입공채 기지원자도 중복 지원이 가능하다. 다만 오는 7월 입사 가능해야 한다. 접수 마감은 오는 21일 오후 5시다.

GS칼텍스는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산학인턴(화공 엔지니어/생산 엔지니어), 하계인턴(국내영업/운영/재무/Global 인턴)이며 기 졸업자 및 2016년 2월 졸업예정자 중 12월 입사 가능자 지원할 수 있다. 지원접수는 30일 오후 5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