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전'오정연,서장훈 반했던 비키니 라인.."엉청난 볼륨 몸매 워터파크 여신"

2015-04-17 06:26

'썰전'오정연,서장훈 반했던 비키니 라인.."엉청난 볼륨 몸매 워터파크 여신"[사진='썰전'오정연,서장훈 반했던 비키니 라인.."엉청난 볼륨 몸매 워터파크 여신"]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오정연 전 아나운서가 '썰전'에 출연해 서장훈을 언급한 가운데 과서 워타파크 수영복 사진이 화제다.

16일 방송된 JTBC '독한 혀들의 전쟁 썰전'(이하 썰전)에서는 오정연 아나운서가 전 남편인 서장훈을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오정연 아나운서는 서장훈에 대해 "가끔 통화도 하고 (일을)상의한다. 약간 소심한 면이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오정현 아나운서는 지난 2010년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워터파크 물놀이 사진을 올린 바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오정연 아나운서는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오정연 아나운서의 하얀색 피부와 엄청난 볼륨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정연 아나운서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정연 아나운서,워터파크 여신이네요","오정연 아나운서,대단한 볼륨 몸매네요","오정연 아나운서,귀엽고 예쁘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썰전'오정연,서장훈 반했던 비키니 라인.."엉청난 볼륨 몸매 워터파크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