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포트부터 가래떡까지…혹시 도라에몽? '꽃보다 할배' 최지우 준비물 리스트 공개
2015-04-10 21:30
9일 tvN ‘꽃보다 할배’ 측은 공식 페이스북에 초보 짐꾼 최지우의 활약 상을 담은 이미지를 공개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할배’들의 완벽한 여행을 위한 최지우의 노력이 담긴 자체 정리 ‘지우 노트’. 깨알 같은 글씨로 여행 영어 표현들을 정리한 노트와 밑줄 가득한 그리스 여행 가이드북이 그것이다.
지난 방송에서는 할배들을 위해 최지우가 직접 준비한 티백과 커피포트, 각종 그릇과 테이블보까지 공개됐다. 무엇보다 그리스에서 설날을 맞이하게 된 할배들을 위해 한국에서 직접 가래떡까지 공수해 와 놀라움을 더했다. 최지우 표 떡국으로 풍성해질 그리스에서의 설날 맞이 모습은 10일 방송에서 공개된다.
또 멀미약과 간식 등 적재적소에서 할배를 챙기는 최지우의 딸 같은 모습도 시청자를 사로잡았는데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여행 당시 최지우가 “아버지와 비슷한 연배인 할배들을 보면 실제 아버지와 함께 여행하는 느낌이 떠올라 더 챙겨드리고 싶다”는 속마음을 밝힌 바 있다고 전했다. 이순재도 이런 최지우를 보며 “최지우 같은 딸 있으면 정말 대박이지”라고 화답했다고.
10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되는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제3화에서는 본격적인 그리스 여행이 펼쳐진다. 아테네의 상징 아크로폴리스와 근대 올림픽 경기장 등 신화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아테네 여행기와 이서진 없이 혼자 할배들의 가이드로 나선 최지우의 좌충우돌 에피소드가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