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장도연 vs 미친몸매 유승옥,민낯 승리자?.."몸매 빼고 얼굴만 따지면~"

2015-04-08 11:06

'택시'장도연 vs 미친몸매 유승옥,민낯 승리자?.."몸매 빼고 얼굴만 따지면"[사진='택시'장도연 vs 미친몸매 유승옥,민낯 승리자?.."몸매 빼고 얼굴만 따지면"]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섹시한 몸매를 지닌 개그우먼으로 유명한 장도연이 민낯을 공개한 가운데 '미친몸매' 유승옥과의 비교가 화제다.

7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작가 유병재와 개그우먼 장도연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장도연은 셀프카메라를 통해 민낯을 공개했다.

셀프카메라에 담긴 31세 장도연의 민낯은 예상과 달리 맑고 투명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장도연은 민망한 듯 바로 화장을 다시 하고 민낯 때와는 다른 자신감을 나타냈다.

한편 최근 유승옥도 방송에서 민낯을 공개했다.

유승옥은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몸매 관리 비법을 전수하면서 민낯으로 출연했다.

유승옥은 '야옹이 운동'을 소개하면서 속눈썹을 뗀 고 클렌징 오일로 마사지한 민낯을 공개했다.

특히 유승옥의 민낯을 본 MC들은 "화장을 지울수록 어려 보인다"며 감탄했다.

장도연과 유승옥의 민낯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도연 유승옥,얼굴로만 따지면 막상막하네요","장도연 유승옥,민낯이 더 어려 보이네요","장도연 유승옥,몸매도 훌륭하고 얼굴도 그 정도면 괜찮은 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택시'장도연 vs 미친몸매 유승옥 민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