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매주 화·수요일, 햄에그 와플 콤보·해피수요일 기프트 팩 할인"

2015-04-08 00:01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가 4월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에 각각 ‘햄에그 와플 콤보’와 ‘해피수요일 기프트 팩’을 할인 판매한다. 

매주 화요일에는 던킨도너츠의 인기 메뉴인 햄에그 와플과 맨하탄 드립 커피(384ml컵)로 구성된 ‘햄에그 와플 콤보’를 900원 저렴한 2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햄에그 와플’은 부드러운 메이플 와플에 본레스햄•에그후라이패티•체다치즈를 넣어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햄에그 와플 콤보’로 따라오는 맨하탄 드립 커피는 오렌지 주스로 변경이 가능하다. 

매주 수요일에 진행하는 ‘해피수요일 기프트 팩’ 프로모션은 ‘글레이즈드’ 3개와 ‘허니 글레이즈드’ 3개를 한세트로 구성해 기존 가격보다 2400원 저렴한 3900원에 판매한다. ‘허니 글레이즈드’는 HACCP인증 한국양봉협회에서 공급하는 1등급 국산 아카시아 벌꿀을 사용해 꿀의 깊고 진한 향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해피수요일’ 프로모션은 1인 최대 4팩까지 구입 가능하며, 제품 구성은 변경할 수 없다.

‘햄에그 와플 콤보’, ‘해피수요일’ 프로모션 모두 해피포인트 적립, 일부 행사 및 제휴할인, 타 쿠폰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또 당일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