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정아름 vs 유승옥 vs 이연, 애플힙 승자는?

2015-04-06 08:46

[사진=유승옥 정아름 이연 SNS]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미녀 몸짱 정아름 유승옥 이연 중 애플힙 승자는 누구일까. 

지난 1월 유승옥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운동은 즐거워. 왕파워. ‎기립근‬ 장착중 으악. 허리가 너무너무 아프다.‎ 지방‬아 우리 이제 빠이빠이하자. 얼른 도망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유승옥은 거울에 비친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를 자랑하듯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늘씬한 허리라인과 사과를 떠올리게 하는 힙을 자랑했다. 

정아름 역시 지난 2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침 운동(Morning workout)"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아름은 검은색 긴팔 상의와 체크 치마를 입고 헬스장 거울에 비친 모습을 찍고 있다. 특히 정아름은 운동복이라고 하기에는 짧은 치마를 입고 애플힙을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유승옥 정아름에 이어 미녀 몸짱으로 거듭난 이연 역시 단점으로 운동으로 극복해 애플힙 강자로 떠올랐다. 지난해 11월 이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대 체질이였던 나. 즐거웠고 감사하고 행복했던 순간들"이라는 글과 함께 머슬마니아 출전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연은 운동으로 여자들이 부러워할만한 애플힙과 군살없는 바디라인을 자랑해 네티즌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5일 방송된 KBS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에서 정아름은 지난주 모델 이연에 이어 헬스 트레이너로 유명한 정아름이 출연해 운동법을 전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