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 핸즈프리, 중등산화 5종 3일부터 19일까지 30% 할인행사 진행

2015-04-03 13:31
방풍재킷, 티셔츠, 기능성 바지 등 봄 아웃도어 의류 최대 50%까지 할인

[사진=트렉스타 제공]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대표 권동칠, www.treksta.co.kr)가 세계 스포츠 아웃도어박람회 ISPO 핸즈프리 2관왕 수상 기념 고객 감사 행사로 핸즈프리 및 중등산화 5종, 봄 시즌 신상 의류 세일을 진행한다.

행사는 3일 금요일부터 19일 일요일까지 17일간 진행되며, 전국 트렉스타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treksta.co.kr)을 통해 핸즈프리 및 중등산화 5종, 봄 의류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기간 동안 고객들은 세계적인 스포츠 아웃도어 전시회 ISPO 2관왕의 주인공 핸즈프리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손을 사용하지 않고 발 동작만으로 신발 끈을 묶고 풀 수 있는 핸즈프리는 일상에 ‘편의성’을 증진시킨 라이프스타일 슈즈로,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구매자들의 입소문을 타며 판매 호조를 보였다. 올해 세계 최대 스포츠 아웃도어 전시회(ISPO)에서 황금상(Gold Winner)과 올해의 아시아제품상 대상(Asian Product of the year)을 세계 최초 동시에 수상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매장 별 품귀현상을 보여 긴급 오더에 들어갔으며, 이 달 재입고가 완료되었다.

트렉스타 핸즈프리 5종.[사진=트렉스타 제공]


핸즈프리는 신발을 신을 때는 신발 바닥에 장착된 장치를 바닥에 대고 가볍게 당겨 신발 끈을 조이고, 벗을 때에는 뒤축 버튼을 다른 발 아치에 밀착하여 눌러 손을 쓰지 않고 신 끈을 풀 수 있는 편리한 라이프스타일 신발이다.

이러한 편리함뿐 아니라 2만명의 발 데이터를 토대로 인체공학적으로 만든 네스핏 기술, 접지력을 높인 아이스그립 기술 창 등 트렉스타 자체 기술력이 적용되어 편안하고 뛰어난 착용감을 준다. 종류는 오렌지색, 남색, 청록의 메쉬소재의 운동화와 가죽소재의 캐주얼 슈즈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함께 아웃도어 활동이 증가하는 봄 시즌에 꼭 필요한 중등산화 5종과 봄 시즌 의류 세일도 진행한다. 중등산화 해당 품목은 트렉스타의 신발 기술력과 방수•투습이 우수한 고어텍스 원단을 적용한 킹덤 프로 고어텍스, 미라클II 고어텍스, 가이드 고어텍스, 16좌II 고어텍스, 스타호크 고어텍스이다. 방풍재킷, 티셔츠, 기능성 바지 등 편안하고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도와주는 의류는 최대 50% 할인하여 판매한다.

트렉스타 권동칠 대표이사는 “핸즈프리는 손을 사용하지 않고 신발을 신고 벗을 수 있어 일상이 굉장히 편리하고 편안해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는 신발이다.”며 “ISPO 수상 직후 많은 축하와 성원이 받아오고 있고, 봄 시즌이 시작된 시점에 핸즈프리 재입고와 함께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