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스크린 서비스 엔탈, 영화 ‘스물’, ‘위플래쉬’ 등 흥행작 관련 할인 이벤트 실시

2015-04-03 09:22

[사진제공-엔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N스크린 동영상 서비스 ‘엔탈’은 저조한 성적의 상반기 극장가에 단비가 되고 있는 영화들과 비슷한 장르의 영화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현재 극장가를 장악하고 있는 영화 ‘스물’, ‘위플래쉬’와 유사한 기존 영화를 20% 할인 하는 것으로 총 20편이 이에 해당한다.

영화 ‘스물’은 개봉 첫 주 113만 관객을 동원하며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청춘 영화다. ‘엔탈’은 영화 ‘스물’의 흥행을 기념해 ‘우리들의 청춘을 이야기하다’라는 주제로 ‘청춘그루브’, ‘월플라워’ 등 8편의 청춘 영화를 20%할인하는 이벤트관을 오픈 하였다.

영화 ‘위플래쉬’는 신작들의 공세에도 박스오피스 상위권에 안착하며 흥행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영화다. ‘엔탈’은 ‘위플래쉬’의 흥행으로 기존 ‘음악 영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호로비츠를 위하여’와 ‘와이키키 브라더스’ 등 음악영화 12편을 20% 할인한다.

이외에도 영화 ‘순수의 시대’가 VOD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다운로드차트 1위를 차지할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이와 유사한 19금 영화 19편을 20%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엔탈 사이트(www.enta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