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하나, 커피소년과 콜라보레이션한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

2015-04-02 14:38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배우 ‘이하나’가 싱어송라이터 ‘커피소년’과 뮤직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호흡을 맞춘 아카펠라 곡 ‘어디에 있을까’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하나와 커피소년이 함께 부른 ‘어디에 있을까’는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비오템의 신제품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출시를 기념해 특별히 탄생한 곡으로, 커피소년의 대표곡 ‘장가갈 수 있을까’를 위트있게 개사해 눈길을 끈다.

특히 커피소년 특유의 부드러운 멜로디에 피부 타입에 따른 4가지 수분크림을 ‘나만의 그대’라고 표현하는 등 감성적인 가사가 더해져 여성팬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또한 ‘어디에 있을까’와 함께 티저 형태 뮤직비디오인 ‘예뻐질 수 있을까’도 공개, 예뻐지고 싶은 여자들의 마음을 봄날과 어울리는 파스텔톤의 화면과 설렘 가득한 가사로 표현해 관심을 끈다.

이하나는 이번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통해 4가지로 선보인 제품 컨셉에 맞춰 홀로 4가지 화음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환상적인 ‘1인 4역 아카펠라’를 연출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이미 드라마 ‘연애시대’, ‘식객’ 등의 OST에 참여하며 음악 활동에 두각을 드러낸 이하나는 이번 녹음 현장에서도 가수 못지않은 수준급 노래 실력과 설렘 가득한 표정을 유감없이 뽐내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가수 같은 배우’라는 칭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하나와 커피소년이 함께한 ‘어디에 있을까’와 ‘예뻐질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는 비오템 홈페이지(www.biotherm.co.kr)와 공식 페이스북 채널(www.facebook.com/biothermkorea)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대세녀 이하나, 커피소년과 이색 콜라보레이션 속 4색 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