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블루 헤어 돋보이는 리허설 사진 공개

2015-04-01 10:36

[사진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김준수(XIA)의 아시아 투어 후쿠오카 공연의 리허설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일) 오전 페이스북 계정(http://www.facebook.com/cjesjyj)에 XIA의 아시아 투어 후쿠오카 공연 리허설 사진이 공개됐다. 공연을 앞두고 리허설에 한창인 XIA의 모습은 내추럴한 매력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다"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준수는 꾸미지 않은 내추럴한 올블랙 패션과 이번 솔로 3집 활동으로 바꾼 블루 컬러의 머리가 유독 눈에 띈다. 특히, 매 활동마다 새로운 헤어 컬러로 주목을 받고 있는 XIA의 이번 블루 컬러의 헤어는 팬들과 현지 및 해외 언론에서도 이슈화된 바 있으며, ‘캔디바’, ‘피터팬’, ‘오션시아’ 등 팬들에게 귀여운 애칭도 얻어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단연 돋보이는 블루 컬러, 이제 XIA의 마스코트가 된 듯!”, “헤어만 봐도 XIA인 줄 딱 알겠다! 역시 남다른 존재감”, “일하는 남자의 집중하는 모습은 항상 옳다!” 등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XIA는 오늘(1일)까지 일본 후쿠오카 마린멧세 공연장에서 <2015 XIA 3rd ASIA TOUR CONCERT ‘FLOWER’> 공연을 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