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드림, 공인중개사 시험 인강 무료 제공 혜택으로 ‘이목 집중’
2015-03-31 09:00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올해는 10월 24일에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이 치러진다. 시험은 학력, 연령, 국적에 상관없이 누구나 응시할 수 있고 접수는 Q-net 홈페이지를 통해 8월 10일부터 19일까지 가능하다.
1차 시험에서는 부동산학 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의 총 2개 과목의 시험이 치러지고 2차에서는 공인중개사의 업무 및 부동산 거래신고에 관한 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 공시에 관한 법령 및 부동산 관련 세법, 부동산 공법 중 부동산 중개에 관련된 규정까지 총 3개 과목에서 평가가 치러진다. 전 과목에서 40점 이상 득점하고 1, 2차 전과목 평균 60점 이상일 때 합격하게 된다.
이렇게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정보가 조금식 밝혀지면서, 최근에는 공인중개사 인강을 무료로 지원해주는 카페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대표적인 예로 인강 무료 커뮤니티 공인드림(공인중개사 인강 무료 드림)을 들 수 있다.
모든 수업 내용은 학원 현장 강의로 진행된다. 스튜디오 강의는 형식적인 진행으로 자칫 딱딱하고 지루하기 마련인데 실제 현장 강의는 생동감 있게 수업이 진행되어 지루하지 않게 수강할 수 있다.
Full HD 화질에 21:9의 슈퍼 와이드 화면 구성으로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로 수강생들에게 눈의 피로를 최소화 해준다. 동영상 배속 조절도 가능해 개인의 학습 스타일에 따라 편하게 인강을 수강할 수 있다. 또한, 10월 시험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이 제공되어 공인드림의 인강만으로 올해 시험에 완벽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상반기에는 기초, 기본, 심화, 핵심의 4단계 이론 학습 과정으로 이론을 완성한다. 하반기에는 출제 유형에 따라 이론을 적용할 수 있는 문제풀이, 모의고사, 마무리특강 3단계의 실전 완성 과정이 진행된다.
한편 공인드림은 카페 오픈을 기념해 오는 16일 오후 6시까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된 회원에게는 2015년 공인드림 기본서 1, 2차 세트 총 6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합리적인 금액으로 학습을 지원하는 공인드림의 인강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osumo)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