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어플 ‘여기어때’, 사용자 편의성 높인 2.0 업데이트 버전 오픈
2015-03-26 09:37

[사진제공-여기어때]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숙박어플 ‘여기어때(대표 심명섭)’는 사용자 환경에 맞춘 업데이트 버전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내 주변 검색기능’을 강화했으며, 요일마다 다른 숙박시설의 요금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등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플랫폼으로 개선했다.
‘내 주변 검색기능’을 이용하면 이용자의 위치에서 도보로 10분 내에 이동할 수 있는‘여기어때’ 제휴점 수와 위치정보를 알 수 있다. 이 기능은 갑작스럽게 출장을 떠나게 되었을 때 또는 계획 없이 떠난 국내 여행에서 특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기존의 무의미한 정보나열 방식을 벗어나 사용자 입장에서 유의미한 정보를 선별적으로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으며, UI 역시 정확한 정보전달에 중점을 두고 개선했다”고 한다.
이외에도 ‘여기어때’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혜택존’을 도입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먼저 실시되며 약 1주일 후 아이폰 버전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어때’ 앱은 플레이스토어(http://bit.ly/1oblqJU) 또는 앱스토어(http://bit.ly/1rvR4MI)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