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꽃이 핀다' 티저 공개…손호준-박하선 애절 러브스토리

2015-03-23 08:16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컴백을 D-2일 앞둔 케이윌의 신곡 '꽃이 핀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2일에서 23일 넘어가는 자정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에는 케이윌의 6번째 미니앨범[re:]의 타이틀곡인 '꽃이 핀다'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손호준과 박하선이 연인으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대세'중에 '대세'로 손꼽히는 손호준과 박하선의 애절한 러브스토리를 풀어낸 티저 영상은 공개와 동시에 네티즌들의 폭풍클릭을 부르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꽃이 핀다'는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한국판 OST과 매드클라운의 '견딜만해', 효린 주영의 '지워' 등을 작업하며 두각을 드러낸 신예 감독 '비숍'의 감각적인 연출력으로 사랑의 다른 이름인 '이별'에 대한 스토리를 통해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케이윌은 3월 25일 본격적인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케이윌 뮤직비디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손호준- 박하선이라니 ㅠㅠ", "한 편의 수채화를 보는듯",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역대급 뮤직비디오 캐스팅", "티저만 들어도 눈물난다", "케이윌표 발라드 ㅠㅠ 대박임" 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