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부른 '아빠를 부탁해' 주제곡 뮤직비디오 영상 선공개
2015-03-20 16:52
20일 오후 1시, 부드러운 감성과 맑은 음색으로 사랑받는 아이유가 함께한 '아빠를 부탁해' 주제곡 영상이 '아빠를 부탁해'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TV캐스트, Daum TV팟 등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영상에는 '아빠를 부탁해'에 출연중인 이경규, 강석우, 조재현, 조민기와 딸들이 함께 한 일상생활 속 모습이 담겨 있다. 좌충우돌하는 부녀의 모습과 아이유 특유의 맑은 음색으로 살려낸 가사가 돋보인다.
'아빠를 부탁해' 주제곡은 아이유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아이유는 제작진이 보내준 기존의 가사에 “옛날보다 미남은 아니지만 / 둥글둥글 배도 좀 나왔지만 / 눈 맞추어 웃을 수 있는 이 순간 아빠 주름이 너무 좋아라” 등 자신의 경험을 살린 내용을 집어넣어 일상에서 느끼는 아버지의 소중함에 대해 잘 표현해냈다.
'아빠를 부탁해' 제작진은 "자칫 동요처럼 들릴 수 있는 가사였지만 맑은 음색을 가진 아이유의 목소리와 만나 사랑스럽고 감성적인 곡으로 완성할 수 있었다. 출연진과 제작진 모두 주제곡에 대해 200% 만족하고 있다"며 녹음 후기를 전했다.
아이유가 작사에 참여한 주제가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면서, 정규 방송을 앞두고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SBS 리얼부녀버라이어티 '아빠를 부탁해'는 21일 저녁 8시 45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