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19일까지 '스프링 파워' 이벤트 진행

2015-03-17 18:01

[사진=아주경제 DB]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갤러리아백화점이 봄 시즌을 맞아 봄과 꽃을 테마로 한 '봄의 에너지, 스프링 파워(Spring Power)' 이벤트를 벌인다. 

먼저 수원점과 센터시티 점에선 오는 19일까지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봄을 알리는 지스텀플라워의 수선화를 증정한다. 

수원점에서는 오는 22일까지 열흘 간 당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봄의 에너지, 행운을 잡으세요' 경품행사가 진행된다. 영수증 하단에 출력되는 응모권을 통해 수원점 7층 사은행사장에서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23일 오전 11시 공개 추첨을 통해 결정된다. 1등에게는 펜디 투쥬르백, 2등에게는 구찌 쇼퍼백, 3등에게는 펜디 지갑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센터시티 아트홀-G에서는 '3월의 클래식 콘서트'로 초대한다. 갤러리아카드 소지고객 중 선착순 사전 접수를 통해 1인 2매에 한해 티켓을 제공한다. 단 9세 미만 어린이는 입장할 수 없다.

21일에는 국내 유수의 젊은 연주자들로 이루어진 앙상블 ‘위프리’가 드보르작·모차르트·말러 등의 작품 연주와 해설을 보이는 '젊음의 교향곡' 공연을, 31일에는 피아니스트 박종훈과 치하루 아이자와가 '듀오 비비드' 공연을 통해 슈베르트의 ‘들장미’, 비발디의 ‘사계’ 중 여름 등을 연주한다.

이 외에도 갤러리아 블로그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오는 29일까지 이 연극을 꼭 보고 싶은 이유나 기대감을 댓글로 남기면 총 5쌍을 추첨해 예술의 전당에서 공연 중인 연극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에 초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