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검은콩 베지밀 두유 2종 출시

2015-03-15 04:31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정식품(대표 이순구, www.vegemil.co.kr)이 담백한 베지밀 에이, 달콤한 베지밀 비에 국산 검은콩의 영양을 담은 ‘담백한 베지밀 에이 검은콩 두유’, ‘달콤한 베지밀 비 검은콩 두유’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베지밀 검은콩 두유’ 2종은 42년의 두유 연구개발 노하우와 기술력을 보유한 정식품이 영양성분을 최적화한 베지밀에 국산 검은콩 본연의 맛과 영양을 더한 제품이다.

베지밀만의 '최적화 영양설계(Optimal Formulation)'란 한국인의 영양소 섭취와 흡수까지 고려해 기본 3대 영양소(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외에도 7종의 비타민(비타민B1, B2, B6, C, D3, 나이아신, 엽산)과 4종의 미네랄(칼슘, 철분, 인, 아연) 등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균형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기술이다. 또 베지밀 두유는 정식품의 원료 3중관리 시스템을 거쳐 철저하게 안전성을 검증한 콩만을 사용하고, ‘HACCP(식품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과 ‘ISO22000(식품안전경영시스템)’ 등 인증된 공정에서 만들어 더 믿을 수 있다.

박지만 정식품 마케팅 브랜드 매니저는 “신제품 베지밀 검은콩 두유 2종은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체력소모가 많은 수험생, 영양공급이 불균형할 수 있는 직장인 등 다양한 연령대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담백한 베지밀 에이 검은콩 두유’, ‘달콤한 베지밀 비 검은콩 두유’ 2종의 소비자가는 190ml 한 팩에 800원이며, 가까운 대형마트 및 온라인쇼핑몰 이데이몰(www.edaymall.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