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조여정, 파우치 속 '핑크오일' 공개…블로거 사이에서도 소문 자자

2015-03-12 17:51

[조여정/사진=조여정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신원선 기자 = 조여정의 파우치 속 뷰티 아이템이 공개됐다. 

지난 11일 겟잇뷰티 토킹미러 코너에는 여배우 조여정이 출연, 완벽 몸매를 위한 시크릿과 꿀피부 뷰티팁이 공개됐다.

이날 조여정은 "운동을 밥먹는 것처럼 매일 30분씩 꾸준히 한다"며 "일주일에 한번씩은 꼭 필라테스를 하며 자기관리를 위해 굉장히 노력을 한다"고 전했다. 이어 "피부 또한 꾸준히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한 그녀는 지금의 꿀피부를 만든 일등공신을 꼽았다.

"하루에 물을 2L 이상의 물을 마신다"는 그녀는 "수분크림으로 셀프 마사지를 하고, 피부에 유분이 조금 부족하다 싶을 때는 조그마한 페이스오일을 가지고 다니며 발라주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조여정이 사용하는 제품은 꼬달리의 '비노수르스 너리싱 컨센트레이드'. 꼬달리는 프랑스 보르도 지역에서 자란 포도의 놀라운 성분을 담은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로 조여정이 사용한 꼬달리의 '비노수르스 너리싱 컨센트레이드'는 손상된 피부 장벽을 치료하고 극도로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 해 주는 제품이다. 지난해 11월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으며 '핑크 오일'이란 별명으로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는 뛰어난 제품력으로 화제가 된 아이템이다.

조여정 오일의 업그레이드 아이템인 꼬달리 비노수르스 오버나이트 리커버리 오일은 꼬달리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caudalie.co.kr)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 화이트데이 특별 프로모션으로 3월 세트 구매시 정품용량의 디럭스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