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자연과 함께하는 'MT·워크숍'...'용문 벨라지오호텔' 눈길

2015-03-13 09:00
-모닥불 피우며 바베큐전용 가든에서 고기파티

[사진 =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회사와 대학들의 3~4월은 조직개편 및 새롭게 변화된 분위기에서 팀워크 증진과 성과향상을 위해 워크샵 및 MT를 떠나는 시기이다. 대학생 MT 및 워크숍은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야외 활동 및 조직의 발전을 위한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렇게 성공적으로 행사를 준비한다면 좋은 환경과 알맞는 활동을 지원해주는 적합한 장소를 알아봐야 한다. 또 서울, 경기 및 수도권에서 부담 없이 이동할 수 있는 장소를 선정하는 것도 중요하다.

최근 워크샵 및 단체 여행 장소로 경기도 양평이 큰 인기를 받고 있다. 양평은 풍부한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고 각종 레포츠활동도 가능하기 때문이다. 그중 양평 용문벨라지오 호텔은 계절마다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용문산을 끼고 있어 용문산 산행 및 산악오토바이, 캠프파이어장, 바비큐전용 가든에서 다양한 야외활동을 펼칠 수 있다.

서울에서 1시간 20분거리, 중부내륙고속도로 양평IC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뛰어나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주변 여행지로는 천년역사의 은행나무(천연기념물 30호)가 있는 용문사, 중미산 천문대, 커피박물관, 아침고요수목원, 소나기마을, 들꽃수목원, 양평 5일장, 용문 5일장등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가 매우 다양하다.

또한, 인근에는 양평레일바이크, 패러글라이딩, 용문산 ATV체험장등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체험시설도 마련되어 있다. 용문 벨라지오호텔 관계자는 “천혜의 자연 경관과 오염되지 않은 맑은 공기가 가득한 벨라지오호텔은 단체워크샵과 MT를 할 수 있는 장소로서 대강당은 물론 바비큐전용 가든, 캠프화이어장, 노래방 등 각종 부대시설들이 마련돼 있고 별빛하늘 아래에서 통나무 장작으로 직접 작은 모닥불을 피우고 군고구마를 먹으며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우정과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벨라지오 호텔에서는 단체 패키지요금을 준비해 일정 이상의 인원이 예약했을 경우 15~20%를 할인해주고 있고, 대학생 MT는 30%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용문 벨라지오호텔(http://belr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약문의 : 031-774-96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