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핫클릭]나혼자산다 이태곤 염유나,박유천 신세경,디스패치 이태임,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엑소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문가영,마녀사냥 이본,타블로 11초,이지연 다희 징역 3년 구형,윤석민 복귀,장모치와와 산체,타이미 졸리브이,엠버 저스틴 터커,김디지 타이미 이비아

2015-03-07 00:19

▼나혼자산다 이태곤-염유나
배우 이태곤이 낚시전문방송 FTV의 염유나 아나운서와의 화기애애한 만남을 가졌다.
이태곤 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염유나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팟캐스트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태곤은 낚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아버지한테 낚시를 배운 이태곤은 대학교 진학 후 모델을 하면서 본격적인 낚시의 길로 들어섰다.
이태곤은 "고민을 털어버리기위해 낚시터를 찾았는데 도심에서 볼 수 없었던 풍경을 보며 낚시를 평생 취미로 삼았다"고 전했다.
이에 염유나 아나운서는 "낚시와 절세미녀 중 어떤 쪽을 선택할 것인가"라는 기습 질문을 해 이태곤을 당황케 했다.

▼박유천 신세경
‘냄새를 보는 소녀’에 박유천·신세경의 대본리딩 현장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6일 SBS 새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이희명 극본, 백수찬 연출)의 첫 대본리딩이 공개됐다.

‘냄새를 보는 소녀’는 동명의 인기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무감각한 남자 무각(박유천 분)과 초감각을 소유한 여자 초림(신세경 분)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테리 서스펜스 로맨틱 코미디드라마다.

한 제작 관계자는 “‘냄새를 보는 소녀’는 연기자들의 긴장감 넘치면서도 하모니가 이뤄진 대본리딩이 이뤄지면서 순식간에 시간이 흘러갔다”며 “방송이 시작되면 시청자 분들 또한 시간가는 줄 모를 정도로 드라마의 재미에 푹 빠지실 것”이라고 소개했다.

‘하이드 지킬 나’ 후속작인 ‘냄새를 보는 소녀’는 4월 1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예원]

▼디스패치 이태임
연예전문 온라인 신문 디스패치가 이태임과 예원사이 욕설 논란의 전말을 공개했다. 당시 현장에 배트남인 루엔키니 씨가 이태임의 욕설을 들은 것으로 확인됐다.

6일 디스패치는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장에서 있었던 이태임의 욕설 논란에 대해 예원이 이태임에게 반말을 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이날 예원은 이태임에게 "언니, 춥지 않아요?"라고 물어봤고 약 1분간의 정적이 흐른 뒤 이태임의 욕설이 시작됐다.

예원과 같이 있던 배트남인 루엔키니는 '찌라시'에 나오는 성적인 욕설에 대해 말을 아겼다.

루엔키니 "사실 제가 못알아 듣는 부분이 있었어요. 너무 빨리 말을 했고, 그 욕들이 생소하기도 했고요" 라며 "하지만 그런 성적인 욕은 없었던 것 같아요. 모든 게 갑작스러웠어요"라고 전했다.

▼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
미국 할리우드 배우 해리슨 포드(73)가 비행기 사고로 중퇴에 빠졌다.

미국의 한 매체는 5일(현지시간) 해리슨 포드는 자신의 경비행기를 몰다가 미국 로스앤젤레스 외곽 골프 코스에서 충돌, 중상을 입었다고 밝혔다.

사고 발생 당시 해리슨 포드는 머리에 여러 깊은 상처를 입었고, 현장에 출동한 긴급구조팀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LA 소방당국은 “엔진 1개짜리 비행기 조종사는 이번 충돌로 심각한 부상을 입었다”고만 밝혔다.

한 지역방송에서는 “해리슨 포드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비행기에서 빠져나왔으며, 당시 그는 다리를 쓸 수 없었다”고 한 목격자 진술을 전했다.

▼엑소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문가영
엑소가 웹드라마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를 영해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엑소는 극중 최고의 인기그룹 엑소로 등장, 멤버들의 실제 성격과 가상 캐릭터가 조화를 이루는 연기를 펼쳤다. 여주인공 지연희 역에는 배우 문가영이 캐스팅 돼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인다.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는 '꽃미남 라면가게', '이웃집 꽃미남', '연애조작단: 시라노'를 제작한 오보이프로젝트가 각본과 제작을, 영화 '내 연애의 기억'의 이권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7일 열리는 엑소 단독 콘서트에서 티징 영상이 공개되며 4월 LINE 플랫폼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방영된다.

엑소는 7~8일, 13~15일 아이돌 그룹 최초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5회 단독 공연을 연다.

▼마녀사냥 이본
탤런트 이본이 9년째 연애 중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6일 방송하는 JTBC ‘마녀사냥’에서 이본은 노을의 강균성과 함께 출연해 연애를 밝혔다.

MC 신동엽은 이본에게 "과거에 만나던 남자친구와 아직도 잘 지내고 있냐"고 질문했다.

이본은 "참 끈질기지 않냐"며 "9년째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고 답변했다.

이어 “한번 연애를 시작하면 5년 이상”이라며 “본격적으로 사귀기 전에 1년 이상 오랜 시간을 두고 지켜본다”고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공개했다.

6일 오후 11시 JTBC ‘마녀사냥’에는 이본과 강균성이 게스트로 나와 입담을 뽐낸다.

▼타블로 11초
타블로가 11초 만에 풀었다는 아이큐 테스트에 다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타블로가 11초 만에 맞췄다는 아이큐 테스트’ 등 제목으로 관련 그림이 게재됐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타블로 11초 아이큐 테스트’ 관련 글을 게재한 글쓴이는 “타블로가 11초 만에 맞췄다는 그 아이큐테스트”라며 그림 5장을 올렸다.

글쓴이는 “그림 다섯장 순서를 맞추는 것이다. 20초 안에 맞추면 아이큐 170이상, 타블로는 11초 만에 맞췄고, 일부 서울대생들도 1분 넘겨서 맞췄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과거 타블로는 Y-STAR '궁금타'에 출연해 해당 아이큐 테스트를 푼 적이 있다. 당시 타블로는 6집 뮤직비디오를 찍던 도중 쉬는 시간 아이큐 테스트 그림을 맞췄다. 타블로는 잠시 고뇌했지만 11초 만에 답을 맞춘 후 “너무 뻔한 거 아냐?“라고 말했다.

▼이지연 다희 징역 3년 구형
모델 이지연과 전 글램 멤버 다희가 징역 3년을 구형 받았다.

5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9부(조휴옥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항소심 첫 공판에서 검찰은 이지연과 다희에게 징역 3년을 각각 구형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9부(조휴옥 부장판사) 심리로 5일 열린 항소심 첫 공판에서 검찰은 “진지한 반성을 하고 있지 않다”며 이씨와 김씨에게 징역 3년을 각각 선고해달라고 구형했다.

이에 변호인은 “사건 범행이 우발적이었고 미수로 그친 점, 범죄를 자백하고 잘못을 반성하고 있는 점, 초범인 데다 20대 초중반의 어린 나이라는 점을 참작해달라”고 호소했다.

이지연은 최후 진술에서 “피해자와 피해자의 가족에게 죄송하고 정말 반성 많이 하고 있다. 죄송하다는 말밖에 드릴 말이 없다”며 “선천적으로 지병이 있어 진료를 받아왔는데 구치소 내에선 진료를 할 수 없어 어려움이 있다”고 보석신청에 대한 이유를 설명했다.

글램의 전 멤버 다희 역시 “이번 일을 통해 내가 너무 어리석다는 걸 깨달았고, 피해자와 그 가족에게도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싶다”며 말했다.

배우 이병헌은 미국 일정을 마치고 지난달 26일 아내 이민정과 함께 인천국제공항으로 귀국했다.

▼윤석민 복귀
우완 에이스 윤석민이 국내로 복귀한다.

프로야구 팀 기아 타이거즈는 6일 오전(한국시간) 미국에서 윤석민과 만나 계약금 40억원, 연봉 12억5천만원 등 4년간 총 90억원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 프로야구 FA 역대 최대규모의 계약으로 종전 최정(28·SK)의 4년 총액 86억원 계약을 넘겼다.

지난해 초 미국 프로야구에 진출했던 윤석민은 1년여 만에 KIA타이거즈에 복귀하게 됐다.

윤석민은 “메이저리그 무대에 계속 도전하고 싶었지만 구단의 적극적인 요청에 다시 KIA타이거즈에서 뛰기로 마음 먹었다”며 “힘든 시기에도 잊지 않고 응원해 준 KIA 팬들에게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 복귀하는 윤석민은 6일 오후 5시40분 인천공항을 통해 귀국한다.

▼장모치와와 산체
tvN 예능프로그래매 ‘삼시세끼-어촌편’에 등장하는 강아지 산체의 인기가 뜨겁다.

산체의 견종은 장모 치와와로 가격이 100만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장모 치와와는 tvN ‘삼시세끼-어촌편’에 나오는 산체를 통해 유명해진 강아지 종으로 관계자에 따르면 방송에 나오고 나서 지금은 몸값이 두 배 가량 뛰었다고 알려졌다.

▼타이미 졸리브이
래퍼 타이미가 ‘언프리티 랩스타’ 졸리브이를 향한 강한 디스 랩을 선보여 화제다.

지난 5일 방송된 케이블 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서는 타이미와 졸리브이의 치열한 디스전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선 타이미와 졸리브이의 일대일 디스랩 배틀이 펼쳐졌다.

배틀이 시작되자 타이미는 졸리브이를 향해 “네 네임밸류 실력 외모 전부 다 후달리지. ‘쇼미더머니’에서 다 보여줬지. 넌 나 없으면 아무리 잘해도 통편집”이라고 디스 랩을 선보였다.

이에 졸리브이는 타이미에게 “넌 고작 할 수 있는 게 고작 욕과 허세. 타이밍이 없는 타이니”라며 맞받아쳤다.

▼나 혼자 산다 엠버 "저스틴 터커가 이상형"

에프엑스 엠버가 미식축구 선수 저스틴 터커가 이상형이라고 고백했다.

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엠버는 "저스틴 터커가 남자다운데 웃을때 너무 귀엽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엠버는 친구의 이상형 질문에 "미식축구 선수 저스틴 터커가 좋다"고 밝혔다.

친구는 SNS에 사진 찍어 올려서 연락해라고 말했고, 엠버는 "여자친구 있다"고 말하며 실망하는 기색을 보였다. 이에 친구는 "일단은 친구로 지내고.."라고 했지만, 엠버는 "친구는 싫다"고 딱 잘랐다.

무지개 회원들은 엠버에게 이중에서는 누굴 선택하겠냐고 말했고, 엠버는 "육중완, 그냥 있으면 차가운데 웃을때 귀엽다"고 말해 육중완을 으쓱하게 만들었다.

▼김디지 타이미 이비아
타이미의 과거 이름이 이비아로 알려진 가운데 당시 소속사 프로듀서였던 김디지가 타이미를 염두에 둔 글을 올려 화제다.
프로듀서 김디지는 6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요즘 전 소속사 악덕 사장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고 입을 열었다.
김디지는 "이름 바꾸고 온갖 피해자 코스프레로 여론 몰이 천박한 동정이라도 받으려 했던 거, 아등바등 사는 거, 검찰청에서 기소돼서 연기하며 수사관에게 울다 혼난 거, 하나도 안 멋있다" 며 "안티가 많건 적건 그래도 음악 하는 사람인데 연예인병 걸려서 왜 저러나 싶다"라고 타이미를 연상케 하는 글을 올렸다.
특히 타이미의 옛 이름인 이비아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김디지는 "이비아 첫 데뷔곡 일기장서부터 전 앨범 몇 곡 제외하고는 전곡을 내가 작곡하고 편곡하고 프로듀스 했다. 왜 애정이 없겠느냐"며 "이슈는 되었는데 그게 돈벌이랑 이어져서 잘 살았으면 좋겠다"고 말해 애증의 관계임을 짐작게 했다.




나혼자산다 이태곤 염유나 박유천 신세경,디스패치 이태임,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엑소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문가영,마녀사냥 이본,타블로 11초,이지연 다희 징역 3년 구형,윤석민 복귀,장모치와와 산체,타이미 졸리브이,엠버 저스틴 터커 박유천 신세경,디스패치 이태임,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엑소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문가영,마녀사냥 이본,타블로 11초,이지연 다희 징역 3년 구형,윤석민 복귀,장모치와와 산체,타이미 졸리브이,엠버 저스틴 터커 나혼자산다 이태곤 염유나 김디지 타이미 이비아 김디지 타이미 이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