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옆집에 EXO가 산다’ … 오는 4월 첫 방영 아시아 돌풍 예고
2015-03-07 00:15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글로벌 대세 EXO가 미니시리즈 주인공에 전격 발탁되어 화제다.
EXO는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LINE이 직접 투자하고 SM엔터테인먼트와 공동 기획한 미니시리즈 ‘우리 옆집에 EXO가 산다(EXO NEXT DOOR)’(연출 이권/각본 오보이라이팅그룹, 신연주, 황지언)의 촬영을 마쳤으며, 오는 4월 첫 방영을 앞두고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이번 미니시리즈에서 EXO는 최고의 인기그룹 ‘EXO’로 등장, 멤버들의 실제 캐릭터와 극 속의 가상 캐릭터가 조화를 이루는 모습을 매력적으로 연기해 팬들의 판타지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주인공 ‘지연희’ 역에는 배우 문가영이 캐스팅 돼 통통튀는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미니시리즈 ‘우리 옆집에 EXO가 산다(EXO NEXT DOOR)’는 한국은 물론 중국, 일본, 태국, 대만 등 아시아 전역의 팬들을 위해 LINE 플랫폼과 네이버 TV 캐스트 등을 통해 방영 예정이어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더욱이 이번 미니시리즈는 ‘꽃미남라면가게’와 ‘이웃집 꽃미남’, ‘연애조작단; 시라노’를 제작한 오보이프로젝트에서 각본과 제작을 맡았으며, 영화 ‘내 연애의 기억’을 통해 연출력을 인정받은 이권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또한 이번 ‘우리 옆집에 EXO가 산다(EXO NEXT DOOR)’ 티징 영상은 3월 7일부터 열리는 EXO 단독 콘서트 ‘EXO PLANET #2 – The EXO’luXion –‘에서 깜짝 공개되어, 미니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킬 전망이다.
관련기사
- [온라인 핫 클릭]디스패치 이태임,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진짜 사나이2,김준수 안무 영상 공개,코스피 코스닥,김태우 김애리 부부 셋째 임신,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신세경,팬택 매각 무산,단국대 석좌교수 임용
-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 그룹 엑소 미니시리즈 출연
- [아주 핫토픽] 박유천 신세경, 엑소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문가영 엑소, 김준수 안무 연습 영상 공개, 진짜 사나이2, 장모치와와 산체, 아이비 유혹의 소나타, 타블로 11초, 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 마녀사냥 이본
- [스타 in 중국] '위아래' 중국에서도 역주행…유쿠 순위 케이팝 역주행 뚜렷